본문 바로가기

2013/07

(21)
설문문항등록 Home > 설문 > 설문만들기 > 2단계 (문항만들기) - 새로운문항 등록 2단계 문항만들기에서 새로운 문항을 등록하는 화면 입니다. 문항에 대하여 답변하기 전에 문항에 대한 설명을 미리 해주는 문구를 적는 부분 입니다. 실제 질문할 문항 내용을 적습니다. 필수 응답인지 체크합니다. 필수 응답일 경우 답변을 하지 않으면 다음 문항으로 넘어가지 않습니다. 문항 유형을 선택 할 수 있습니다. 문항에 마우스 오버를 하면 유형별로 샘플을 보실 수 있습니다. 문항은 (단일/다중/만족도/순위선택/개인정보입력/만족도/다답형/매트릭스/서술형) 원하는 유형을 선택 하면 됩니다. 한줄(가로줄)에 보기 갯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보기 혼합 기능을 사용으로 설정하면 보기항목이 볼때마다 임의로 순서가 바뀌어서 보여 집니다...
설문만들기2단계 Home > 설문 > 설문만들기 > 2단계 (문항만들기) 설문 기본 정보 입력후 문항 만들기 화면입니다. 이전단계 - 문항 기본정보 입력단계로 돌아갑니다. 미리보기 - 만들어진 설문지를 미리 보기 할 수 있습니다. 설문지저장 - 제작된 설문지를 HTML 형태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목록보기 - 설문지 목록으로 돌아갑니다. 문항등록 - 새로운 문항을 등록합니다. 문항등록 화면 - 여러가지 유형의 문항을 등록 할 수 있습니다. 문항복사 - 미리 만들어진 다른 설문지의 설문의 문항들을 선택하여 복사 해 올수 있습니다. SKIP패턴- 문항 건너뛰기 기능을 사용 할수 있습니다. ex) 1번문항에 1번을 선택한 사람은 2번문항으로 이동, 1번문항에 2번을 선택한 사람은 3번문항으로 이동 페이지 분할 기능 - 자동으..
설문만들기1단계 Home > 설문 > 설문만들기 > 1단계 (기본정보입력) 설문만들기 첫 화면입니다. 설문 기본정보를 설정하고 입력합니다. 저장된 설문을 불러 수정할 때만 나타나는 메뉴로 문항 수정 항목으로 넘어갑니다. 설문의 제목을 입력합니다. 설문 조사기간을 입력합니다. 목표수 - 응답 받을 목표 응답자수를 설정합니다. 목표수에 따라 비용이 달라집니다. 비용은 (문항당5Point X 응답자수) 입니다. 중복 응답자를 체크하여 한번만 응답할 가능하게 합니다. 중복체크는 아이디, 이메일, 아이피로 할 수 있습니다. 설문지 템플릿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설문의 맨처음 시작페이지에 설문에 대한 안내문구를 설정하여 넣을 수 있습니다. 설문이 끝난후 설문 종료에 대한 문구를 설정하여 넣을 수 있습니다. 설문지 상단에 전체 설문..
문자발송결과 Home > 문자 > 문자목록 및 발송결과 문자발송결과 화면 입니다. 발송결과분석 목록으로 돌아갑니다. 발송된 문자의 내용을 봅니다. 발송결과 분석 화면을 프린트로 출력 할 수 있습니다. 마우스를 오버하면 각각의 해당 대상자를 보거나 해당 대상으로 문자를 다시 보낼 수 있습니다.
문자목록 Home > 문자 > 문자목록 및 발송결과 문자 및 발송 결과 목록입니다. 사전 승인제 - 스팸메일 발송 방지를 위해 1000건 이상의 메일을 보낼때 메일 적법성을 확인하여 승인을 해주고 있습니다. 불법성이나 불건전한 내용이 없을시 즉시 발송 승인이 이루어지며 차후에는 사전 승인 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 제목, 발송시작일, 문자종류, 발송상태로 작성된 문자를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문자를 만듭니다.- 새 문자만들기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선택한 문자를 수정합니다. - 발송이 완료된 문자는 수정이 불가능 합니다. 선택한 문자를 같은 내용으로 복사를 합니다. 선택한 문자를 삭제 합니다. 문자발송진행 - 쿠폰/마일리지/포인트 순으로 차감하며 차감후에 발송을 진행합니다. 발송진행 버튼을 눌렀을때 뜨는 팝업..
문자만들기 Home > 문자 > 문자만들기 SMS/LMS/MMS를 보낼 수 있는 문자 만들기 화면 입니다. 직접입력 - 발송하고자 하는 대상의 주소를 직접 입력 합니다. 대상 그룹 선택 - 주소록에서 미리 만들어 놓은 대상 그룹을 선택합니다. 대상 파일 선택 - 가지고 있는 주소록 목록(csv파일이나 txt파일)을 등록을 합니다. 발송 예약시간 - 발송 예약 시간을 설정 할 수 있습니다. ※ 예약시간을 특별히 설정하지 않으면 바로 발송 하실 수 있습니다. 발송자정보 - 발송자 이름과 발송하는 번호를 입력합니다. 실제 발송될 문자메세지 화면을 입력할 수 있습니다. ※입력하는 텍스트 수와 이미지에 따라서 자동으로 SMS/LMS/MMS로 설정됩니다. 자주쓰는 문구나 이모티콘, 특수문자를 선택해서 보낼 수 있습니다.
편지지만들기 Home > 메일 > 편지지관리 > 새로만들기 편지지 만들기 화면 입니다. 편지지 이름을 설정 합니다. 접기 버튼을 누르면 보이지 않고 현재 작업 페이지만 보여집니다. 무료편지지 목록과 내가만든 편지지 목록이 있으며 편지지를 불러와서 수정하여 사용자편지지로 저장 할 수 있습니다. 실제 디자인 된 페이지를 보여줍니다. HTML로 작업된 페이지를 보여줍니다. HTML편집으로 작성 할수 있으며 소스를 가지고 와서 붙여넣기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편지지관리 Home > 메일 > 편지지관리 편지지 관리 - 내편지지 목록 화면입니다. 편지지 관리는 템플릿을 새로 만들거나 수정, 복사, 삭제 할 수 있고 해당 템플릿으로 바로 메일을 보낼수 있으며 내가 만든 템플릿을 저장 할 수 있습니다. 편지지 이름이나 등록일 수정일로 편지지를 검색 할 수있습니다. 메일만들기 화면으로 이동하며 선택한 편지지로 메일을 발송할 수 있습니다. 선택한 편지지를 수정 합니다. 선택한 편지지를 복사합니다. 비슷한 내용으로 다른 내용의 편지지를 보내야 할때 복사하여 수정해서 사용하면 유용합니다. 선택한 편지지를 삭제합니다. 새로운 편지지를 만듭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