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3/08

(10)
마이제닉 서비스 안내 「마이제닉」은 ① 온라인 설문 플랫폼 서비스 입니다. 온라인 설문지를 만들어서 메일과 문자로 설문지를 배포할 수 있는 온라인 설문 플랫폼 서비스 입니다. 누구나 쉽게 온라인 설문지를 제작하고 무료로 설문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응답이 들어온 설문 결과는 저렴한 가격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품 만족도 조사, 고객상담 만족도 조사, 사내 직무평가, 리더쉽평가, 강의 평가, 학부모 교육실태 조사, 직장내 괴롭힘실태 조사를 위한 설문을 쉽게 만들어 보세요!! ② 웹발신 문자 발송 플랫폼 서비스 입니다. 저렴한 가격으로 빠르게 인테넷을 통해 단체 문자를 발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수신자마다 개별적으로 이름, 운송장번호, 제품명 등을 매핑하여 발송이 가능합니다. 설문 응답을 받는 설문URL을 문자로 배포하기..
테스트분석 Home > 설문 > 설문진행 및 응답분석 > 테스트분석 설문 테스트분석 화면 입니다. 설문진행전 테스트 메일을 보내고 테스트메일로 테스트 설문을 진행 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로 진행한 설문 분석내용이 표시됩니다. 실제 메일발송 진행은 설문 진행이 시작된 후에 실 발송이 가능합니다.
응답자분석 Home > 설문 > 설문진행 및 응답분석 > 응답자분석 설문 응답자분석 화면 입니다. 분석기준에 따라 일자별응답현황/응답자별응답현황/미응답자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만족도분석 Home > 설문 > 설문진행 및 응답분석 > 만족도분석 설문 만족도분석 화면 입니다.
교차분석 Home > 설문 > 설문진행 및 응답분석 > 교차분석 설문 교차분석 화면 입니다. 독립변수를 선택합니다. 독립변수는 1개만 선택가능합니다. 종속변수는 여러개 선택이 가능합니다. 분석결과 보기를 누르면 아래 분석결과 화면이 보여집니다.
빈도분석 Home > 설문 > 설문진행 및 응답분석 > 빈도분석 설문 빈도분석 화면 입니다. 빈도분석을 할 문항들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빈도분석을 할 대상 문항을 선택하여 우측으로 옮기면 됩니다. 빈도분석 대상문항을 선택한 후 분석결과 보기를 클릭하시면 해당문항에 대한 빈도분석 결과가 나타납니다.
기본분석 Home > 설문 > 설문진행 및 응답분석 > 기본분석 설문 기본분석 화면 입니다. 분석을 유형별로 볼 수 있습니다. 분석별로 볼 수 있습니다. 설문목록 보기 페이지로 돌아갑니다. 제작된 설문을 미리보기 할 수 있습니다. 응답데이터를 엑셀파일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응답데이터를 프린트 할 수 있습니다. 응답 RawData를 추출 후 저장 할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아래 같은 저장팝업이 뜹니다. 데이터가 많을 때에는 추출 시간이 오래걸릴 수 있습니다.
설문상세정보 Home > 설문 > 만든설문목록 > 설문상세정보 작성후 대기중인 설문을 진행상태로 변경합니다. 해당 설문을 메일로 발송합니다. 조사기간을 늘이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조사기간 변경이 가능하며 단 종료일이 현재 날짜 이전으로는 변경이 불가능 합니다. 설문제작시 만든 안내페이지(시작페이지)의 url주소입니다. 안내페이지(시작페이지)를 제외한 실제 문항부터 시작하는 url주소입니다. 설문목록으로 돌아갑니다. 설문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조사기간 변경후 설문지를 저장합니다. 설문에대한 세부 내용이나 문항을 수정 할 수 있습니다.